감사합니다. 영도구민 여러분!
청학2동, 동삼 1,2,3동 더불어민주당 구의원 당선자 김기탁입니다.
김기탁 / 영도구의원
2018년 6·13지방 선거를 통해서 처음 의회에 진입하고, 6·1지방 선거에 다시 한번 보내주신 구민 여러분의 성원에 힘입어 재선을 하게 되었습니다.
지난 4년 열심히 구민만을 보고 달려왔습니다.
하나 지역정치가 중앙정치의 바람에 영향을 받아 지역에서 일 잘하는 분들의 낙선 소식에 가슴도 많이 아픕니다.
하지만 다시 시작해야 합니다.
야당 의원으로서 견제와 감시를 철저하게 하겠습니다.
영도구를 위해 협력할 부분은 적극 협력하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4년의 의정 생활을 바탕으로 더 단단하고 올곧은 의정 활동을 통하여, 영도구민을 대변하고 아픔도 함께하며 살기 좋은 영도를 만들기 위해 더 노력하겠습니다.
우리 영도에 청년들이 돌아오고 청소년들이 꿈을 꾸고 아동 유아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그런 영도를 만들겠습니다.
사랑하는 영도구민 여러분!
우리 영도는 여태껏 너무나도 많은 외면을 받아 왔습니다.
하지만 지난 4년 동안 새롭게 재조명되어 많은 예산을 확보하였습니다.
이 사업들이 잘 진행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과거로 되돌아가는 일은 절대 없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일하는 영도구! 일 잘하는 영도구! 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오로지 구민만을 바라보고 구민만을 위해서 일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
"겸손하고 성실한 의정활동"
최찬훈 / 영도구의원
존경하는 영도구민 여러분, 영도구 제9대 구의원 최찬훈입니다.
먼저 선거기간 동안 보내주신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 인사드립니다.
지난 4년간 의정활동을 하면서 과분한 사랑을 받았고, 많이 배웠습니다.
또 한번 영도를 위해, 주민을 위해 일할 기회를 주심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이번 6.1 지방선거의 결과는 윤석열 정부가 원 없이 일하도록 해달라는 저희의 호소에 구민 여러분들께서 신뢰를 주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겸손한 자세로, 성실히 일하는 것이 가장 좋은 보답이라 생각하기에 더욱 겸손하게 성실히 의정활동을 펼쳐 결과에 보답하겠습니다.
영도구는 현재 많은 변화를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살기 좋은 영도, 구민 복지 향상에 도움이 되는 방안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수용하며 지역의 더 큰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김기재 구청장님과 김기탁,김은명,김지영,서승환,신기삼,이경민 의원 그리고 앞장서 이끌어 준 황보승희 국회의원과 함께 협력하며 영도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이 주신 소중한 한 표, 한 표를 절대 잊지 않으며 앞으로도 구민 곁에서, 구민을 위해 한결같이 일하겠습니다.
영도구민 여러분 감사합니다.